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했어요

2017. 1. 23. 16:53


오늘은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동안 PC나 컴퓨터, 스마트폰을 이용한 결제시스템은 매우 불편했습니다.






개인 보안때문에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몇 번의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는데요.


요즘에는 현재 한국내 다양한 간편결제 수단이 출시되어 점점 사용자층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삼성페이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카카오페이 사용처와 가맹점이 어디인지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1.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했어요



카카오페이는 카카오샵이나 카카오페이지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앤홈쇼핑과 신세계 면세점, K2 아웃도어, 아이더, 티빙, 에어서울과 이마트, 컴퓨존, 인터파크 투어, CJ몰, 야놀자와 에버랜드, 대한항공과 인터파크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했어요



그리고 티몬과 현대해상, NS홈쇼핑, 예스24, 배달의 민족, 제주항공과 텐인텐, 천호식품, 전자랜드와 이랜드몰, 도미노피자와 진에서, 이츠스킨, 티웨이 항공, 문고리닷컴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했어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한샘과 대명투어몰과 롯데마트몰, 토이저러스, 내일투어와 해피캠퍼스, LG트윈스, 라코스떼, DHC, 주연홈쇼핑등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4.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했어요



또 있습니다.


곰신몰과 이마트, 우리생협과 수협쇼핑,  EXR, 우체국 쇼핑에서 결제가 가능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신세계, 분스, SSG 닷컴, SM 면제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했어요



카카오페이 사용처를 보고 있습니다.


미샤와 마니커, 더페이스샵, 비욘드, GS샵과 농협 a마켓, 파파존스와 피자헛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리따움과 홈앤쇼핑, 이니스프리, 빈폴과 배달통, 굿네이버스, 반디앤루니스 서점, 메가박스와 오가게, 아시아나 항공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부산과 교보문고 신라면세점과 푸마에서도 가능하네요.



6. 카카오페이 사용처 모두 정리했어요



마지막으로 동화백화점과 정관장, 코오롱 스포츠, 잭 니클라우스, 롯데홈쇼핑과 미스터 피자에서도 결제할 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다른 가맹점과 사용처로는 MLB과 블랙야크, 매경신문, 적십자, 소리바다, LG 샵, 에잇세컨즈, 하프클럽과 현대리바트, 롯데, 이스트팩, 아이코다와 동원몰, 더케이 손해보험, 빈폴등에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페이 사용처와 가맹점 모두 정리해보았는데요.


카카오페이 사용할 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