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

2017. 1. 19. 08:48


이번 시간에는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통신사인 SKT에서는 군인을 위한 전용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지켜줘서 고마워'라는 이름의 요금제인데요.


주요 혜택과 가입 신청방법 및 해지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1.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



SKT 군인요금제는 크게 군 복무중인 현역을 위한 요금제와 군 제대를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전역자 요금제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우선 전역자 요금제부터 살펴볼텐데요.


SKT 군인요금제인 지켜줘서 고마워 전역플랜은 신규나 기변 및 밴드 데이터 요금제 가입 시 2년 간 매월 최대 1기가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전혀 없으며 간단한 증빙 서류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추가요금없이 데이터를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이제 갓 군대를 제대한 분들한테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2.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



SKT 군인요금제인 지켜줘서 고마워 전역플랜 요금제는 군대를 전역 제대하고 6개월 이내에 가입이 가능한데요.


가입 시 데이터를 최대 1기가를 24개월 2년동안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전역 후 6개월 이내에 전역증이나 병적 증명서만 제출하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고, 청년구직자 대상이라면 청년구직자 지원상품과 중복가입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무료인  것이죠.




3.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



SKT 군인요금제인 지켜줘서 고마워 전역플랜 요금제는 band 밴드 데이터 요금상품별로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있는데요.


가장 높은 등급인 band 밴드 데이터 6.5G나 퍼펙트 또는 T시그니처 클래식과 마스터는 1기가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그 아래등급부터는 500메가, 300메가, 200메가, 50메가 등으로 차등하여 데이터를 추가해주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1기가를 제공해주었다면 더 멋진 요금제가 될 수 있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



4.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



이번에는 군 복무중인 현역 군인을 위한 요금제도 살펴볼게요.


똑같은 SKT 군인요금제인데요. 지켜줘서 고마워 현역플랜 요금제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현역 군인 고객이 휴가나 외출, 외박 시 이용가능한 특화 부가서비스인데요.


하루 2,200원에 음과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중 1,000원은 기변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5.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




현역 군인들이 휴가나 외박, 외출할 때마다 적립된 포인트로 제대 후에도 새로운 단말기 구입 시 할인받을 수 있고, 요금납부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군대 입대 전에 사용했던 기본 요금 상품의 월 이용요금은 전혀 청구되지 않고 하루 2,200원만 과금되고 있는데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핸드폰을 해지하거나 정지하지 않고 이것으로 요금제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모바일 티월드 T World 어플을 통해 적립한 포인트를 확인하느 방법을 나타낸 이미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SKT 군인요금제 (지켜줘서고마워) 이용안내



다시 한 번 정리해볼게요.


SKT 군인요금제중에 지켜줘서 고마워 현역플랜 요금제는 입대 예정을 포함한 현역 군 복무중인 군인들을 대상으로 한 요금제입니다.


휴가나 외박, 외출 시 마다 이용할 수 있게 월 이용료는 전혀 부과되지 않고 대신 하루 2,200원에 음성과 문자,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용요금의 50%, 하루 1000 포인트르 기변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나 데이터 이용량 일 2GB 초과 시 최대 3Mbps로 속도제어가 가능하다는 점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SKT 군인요금제인 지켜줘서 고마워의 혜택과 이용요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통신사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군인들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가 출시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