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시간 (강북구편)

2017. 1. 25. 08:48


오늘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및 운영시간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서울시 강북구는 서울 북쪽에 위치한 자치구로 산이 전체 지역중에서 50%를 넘기는 지역입니다.






북한산과 도봉산 경계와 접하고 있는 지역이며 강북구 내 마을과 동네로는 미아동과 번동, 수유동과 우이동, 송천동등이 있습니다.


지하철 4호선 수유역을 중심으로 하여 강북구의 공영주차장 위치와 운영시간, 주차요금이 얼마인지 빨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시간 (강북구편)



먼저 노상주차장부터 살펴볼게요.


노상주차장은 길가 한 모퉁이나 도로 옆에 주차가능한 것을 의미하고 있는데요.


강북구에서는 현재 총 9곳의 노상 공영주차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월 주차요금은 입지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지만 대부분 10만원에서 12만원 가량으로 책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시간 (강북구편)


1.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시간 (강북구편)


1.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시간 (강북구편)



이번에는 수유역 근처 공영주차장중에서 노외주차장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노외주차장은 빈 공터나 빈터에 많은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인데요.






강북구의 노외주차장은 꽤 많이 있네요.


이중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것은 여성주차장 인증 마크인데요. 여성들의 주차문제를 해결하고 주차편의를 도모할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곳으로 현재 총 9곳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5.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시간 (강북구편)



수유역 근처 강북구 공영주차장이 주차요금도 보도록 할게요.


운영시간은 노외주차장일 경우 24시간 내내 연중무휴로 이용가능하며, 노상주차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5시까지 / 일요일은 휴장하고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사람이 많이 몰리는 1급지일 경우 5분에 250원, 사람이 별로 없는 지역에 위치한 곳은 5급지로 5분에 150원의 주차요금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월 정기 이용권도 같이 있으니 위의 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시간 (강북구편)



강북구 공영주차장은 다양한 계층에게 주차요금을 감면 및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국가유공자와 고엽제후유의증환자는 80% 감면해주고 있으며 장애인가 경차 및 저공해차량, 다둥이 다자녀 차량도 할인 및 감면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울시 강북구 수유역 공영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운영시간등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