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DB산업은행 예금금리 적금금리 알아보아요

2016. 10. 12. 10:41


산업은행은 정부에서 100%의 지분을 갖고있으며 기업금융 지원을 위해 세워진 특수 은행입니다.


대부분의 업무가 기업금융 중심이고 실제로 일반인한테는 기업하고만 거래가 되는 은행으로 아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인데요.


IMF 전후로 개인 고객을 받기 시작하였으며 현재도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여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KDB 산업은행의 예금금리와 적금금리 등 전반적인 금리와 이자율어 얼마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KDB산업은행 예금금리 적금금리



KDB산업은행의 금리와 이율을 알기위해서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하면 메인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메뉴중 '금융상품몰 - 상품공시실 - 금리안내'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이 메뉴에서 KDB 산업은행이 취급하는 모든 상품의 금리와 이자율을 조회하고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KDB산업은행으로 바로 접속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www.kdb.co.kr



2. KDB산업은행 예금금리 적금금리



해당 메뉴에 접속하게 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막통장이라 불리는 수시입출금식 계좌와 정기예금, 적금, 단기 운용상품등의 금리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표시된 예금금리와 적금금리등은 모두 연이율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세금 전의 이율인 것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KDB산업은행이 취급하는 상품을 이와같이 분류하여 모든 상품의 금리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3. KDB산업은행 예금금리 적금금리



위의 이미지는 산업은행의 정기예금 관련 상품들의 금리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인데요.


중도해지이율과 만기후 이율까지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 소개해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좌측에는 산금채와 펀드등의 금리는 물론 대출상품의 금리와 이율도 알 수 있게 메뉴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DB산업은행의 예금금리와 적금금리 등 금리와 이자율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개인고객도 거래가 가능하다는 광고를 더 하여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은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