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안내입니다

2016. 11. 7. 10:16


우리나라 최고의 학벌에 속하는 고려대학교는 다른 대학교와 마찬가지로 산하에 병원을 갖고 있습니다.


연세대 의대인 세브란스 병원과 더불어 두번째로 긴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병원은 서울시 성북구에 있는 안암병원과 안산병원, 구로병원 등 총 3곳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총 병상규모는 약 2,600병상을 운영중에 있을 정도로 종합대형병원이지만 성균관대학교의 삼성병원이나 연세대학교의 세브란스 병원, 서울대학교의 서울대병원보다는 인지도가 많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의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운행 정보에 대해 안내해보겠습니다.




1.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안내입니다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은 서울시 구로동 고대구로병원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서남부의 대형병원으로 인근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병원입니다.


이 병원의 주차장은 신관 맞은편에 있는 제 1주차 타워와 본관 근처에 있는 제 2 주차타워, 그리고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에 주차할 때에는 차량의 전면이 벽쪽을 향하도록 주차해야 하며,


옥외주차시에는 반드시 주차브레이크를 채워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안내입니다



3.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안내입니다



주차요금과 정기주차권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죠.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의 주차요금은 10분이내에 출차를 하면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10분부터 30분까지는 1,000원의 요금을 받다가 30분 이후부터는 10분당 500원의 주차비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 몇 대상자에게는 무료로 이용할 수 도 있는데요.


수술이나 퇴원 당일의 차량과 1인실을 이용하고 있는 환자의 차량, 장례식장 상주의 차량 3대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별로도 무료주차가 가능한데요. 입원당일 차량과 응급실 내원 환자, 건강검진 환자등은 8시간동안 무료이며 외래진료 환자일 경우 4시간동안 무료입니다.


그리고 입원한 환자보호자의 정기주차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1일 하루 정기권은 2만원 / 5일은 4만원 / 보름 15일은 9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주차요금을 정산할 때에는 정산소 위치에 따라 운영시간이 달라지고 있는데요.


신관과 후문에 있는 정산소는 24시간 내내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안내입니다



5.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안내입니다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에서는 환자 및 환자 보호자와 일반 고객들을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구로병원 인근으로 1개의 노선이 오전 25회 / 오후 21회 운행되고 있는데요.


구로병원에서 출발하여 구로역 하차 - 신도림역 - 구로역 승차 - 병원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구로역 정류장은 AK플라자 지하주차장 입구 건너편 1번 출구이며 / 신도림역 정류장은 신도림 우체국 건너편 도림천 방면에 있는 1번 출구에서 탑승하면 됩니다.


병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셔틀버스이다보니 버스요금은 없으며 누구나 탑승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주차정보 및 셔틀버스 운행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렸는데요.


병원에서 진료와 치료 잘 받으시고 얼른 쾌차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