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

2017. 1. 12. 07:11


이번 시간에는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KT 링투유는 이동통신사 KT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중에 하나로, 핸드폰 컬러링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습니다.






명칭만 다를 뿐 이용방법은 거의 같은데요.


KT올레 휴대폰 모바일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음악이나 멘트를 통화연결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



다른 사람의 핸드폰이나 휴대폰으로 통화를 연결하고자 할 때 통화연결음 컬러링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최신 음악으로 설정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KT 링투유도 월 990원의 이용요금에 링투유 음악 설정 시 건당 1,320원에서 1,430원으로 결제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링투유를 최초로 설정할 때에는 1회에 한정해 음악 가격을 받지 않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링투유로 설정하는 음악이 무엇인지에 따라 건당 이용요금이 달라지고 있는데요.


KT 링투유는 발신자별이나 요일별, 시간대별, 기념일 등에 특정음원을 지정 가능한 상품입니다.



2.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



링투유를 설정한 뒤 음악을 설정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힐링 자연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링투유 기본음은 최대 4곡까지 설정이 가능한데요.


만약 2곡이상 설정되었을 경우 랜덤으로 송출하고 있습니다.






KT 링투유 가입 신청방법은 KT 올레닷컴 홈페이지나 KT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번없이 100번, 또는 올레플라자나 대리점에 방문해서 신청가능한데요.


반대로 해지 및 탈퇴방법도 이와 똑같이 하면 됩니다.



3.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



위의 이미지는 KT 링투유 기능 및 이용방법에 관한 이미지인데요.


기본 통화음을 최신 노래로 설정하는 방법부터 발신자별 그룹 설정, 요일 및 시간대별 설정, 기념일 설정등의 방법이 모두 쓰여있으니 링투유를 이용하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기에 준비해 보았습니다.


처음 설정하시는 분들은 어렵다 하실 수 있으나 찬찬히 따라해보면 누구나 손쉽게 설정할 수 있으니 차근차근 해보시기 바랍니다.




4.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



위의 이미지는 KT 링투유의 부가적인 기능과 이용방법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KT 링투유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친구나 지인,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링투유를 해지하지 않고 원래의 통화음(뚜르르르)으로 잠시동안 되돌릴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14개의 음악과 멘트를 보관함에 저장도 가능한데요.


링투유 변경 방법도 맨 아래에 쓰여져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KT 링투유 가입해지 방법과 이용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컬렁링 바꾸는 법이나 가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