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안내입니다

2017. 1. 9. 08:50


이번 시간에는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매 해 신년초나 추석, 연휴시즌에는 자주 듣는 뉴스가 있습니다.


바로 매 해 해외여행객 수를 새롭게 경신했다는 매스컴 보도를 자주 접할 수 있는데요.






태국같은 동남아나 일본, 중국, 유럽, 미국등지로 많은 분들이 여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가장 신경쓰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핸드폰 데이트로밍이 있는데요.


오늘은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부가서비스의 이용안내를 해보겠습니다.



1.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안내



이동통신사 올레 KTsms 1만원권으로 전 세계 주요국가에서 데이트를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올레 KT의 데이터로밍 부가서비스중에서 가장 유력상품으로 밀고 있는 상품이기도 한데요.


하루 1일 부가세 포함 11,000원의 가격과 요금으로 데이터로밍을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 24시간 단위로 요금이 부과되고 있는데요.


기간 외에는 데이터가 자동적으로 백그라운드 데이터 제한 및 차단되고 있어 안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안내



올레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은 기본적으로 해외에서의 하루 데이터 용량 100MB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의 KT와 제휴한 사업자 망에서 일일 하루 데이터 기본 100메가르 모두 소진했을 때에는 200kbps 이하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미국이나 캐나다, 일본과 중국, 태국같은 동남아를 포함한 전세계 168개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은 날에는 일정액을 미부과하고 있으며 신청기한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차단과 해제가 이루어지고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3.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안내



올레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은 해외 전세계 주요국가에서 지도나 인터넷, 카톡 같은 메신저를 이용한 데이터를 하루종일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만, LTE 로밍 접속 시에도 3G 속도로만 서비스가 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KT 올레닷컴 홈페이지나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신청하면 되고, 인천공항등에 마련된 공항 및 항만 로밍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 로밍 콜센터 국내 1588-0608번이나 / 해외에서는 +82-2-2190-0901번으로 문의하시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할 때에는 데이터로밍을 사용할 시작일시와 종료일시를 지정만 하면 해당 날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4.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안내



마지막으로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을 이용할 때의 유의사항을 적어논 이미지인데요.


이용하시기 전 한 번 씩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국이나 캐나다, 태국이나 괌 등의 일부 국가에서는 아이폰이나 넥서스 등을 제외한 휴대폰으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을 이용할 경우, 주파수 미지원으로 인터넷 속도가 다소 느려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올레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안내를 해보았는데요.


해외로 여행이나 업무를 보러가러 가시는 KT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